출판 및 편집

기획 출판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바로 당신 자신입니다.

당신의 이름표를 달고 나온 책은 당신의 가치를 한 차원 더 높여줄 것입니다.

필력이 부족해서, 어떤 내용으로 써야할 지 몰라서, 책으로 나오면 창피할 것 같아서 망설일 필요는 없습니다. 방법은 저희가 알려드리겠습니다.

편집디자인은 오랜 기간의 노하우와 디자인의 역량이 축적되지 않고서는 곤란합니다.

브로슈어, 책자형 선거공보물, 의정 보고서, 카탈로그, 사보, 잡지 등 만족할 만한 퀼리티로 보답하겠습니다.

제작

제작신청은 방문,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자료는 메일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제작은 입금과 자료 확인 후 순서에 따라 시안작업 및 인쇄에 들어가게 됩니다.

비용

작업전 제작비용은 전액 선입금입니다. 작업전 전액 선불 입금을 원칙으로 하며(VAT별도), 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문시 별도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금으로 인한 작업지연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인쇄비용을 먼저 입금해 주시면 작업진행이 빨리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인쇄 기한

인쇄기한은 정상업무일 기준으로 최대(명함-5일, 봉투-8일, 스티커-8일, 독판 및 기타인쇄물-협의)이며, 공휴일과 디자인, 편집작업일은 제외됩니다. 배송을 원할시엔 기간내의 인쇄사고, 작업누락, 배송지연에 따른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인쇄물 색상

인쇄 특성상 같은 데이터라고 하더라도 인쇄시마다 10%정도의 색상차이가 생길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완벽한 인쇄와 똑같은 사이즈로 재단작업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같이 제작된 인쇄물이라 하더라도 약간의 색상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 점 감안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인용 출력장치(프린터)과 인쇄물의 색상차이

하드웨어적인 특성의 차이로 각 모니터, 프린터, 인쇄기계의 차이에 따라 나는 인쇄물간의 색상, 크기, 재질감의 차이는 생기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모니터는 제품별 특성과 색상값조절, VGA카드의 특성에 따라 많은 색상차이가 나기 때문에 모니터에서 보이는 색상과 인쇄물의 색상은 다를 수 밖에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배송

도시지역 배송시 3일 이상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택배배송기한은 정상업무일을 기준으로 도시지역 2박3일, 그외 국내지역 4박5일이며, 배송지연에 대해서는 배송업체와의 문제이므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퀵배송이용시 착불입니다.)

환불

인쇄물은 한번 작업이 들어가게 되면 환불은 불가합니다, 하지만 인쇄 사고시 재인쇄는 가능합니다. 고객의 사정상 제작을 포기해야 할 경우나 혹은 디자인작업과 인쇄작업이 진행되고 있는 상태에서는 이미 진행되고 있는 일이기 때문에 환불자체가 불가합니다.

인쇄물 보관

작업 완료 후 인쇄물보관은 최대 2주입니다. 그 이후에는 폐기되므로 별도 보관시에는 미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파일관리

원본 디자인 파일은 드리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인쇄물 제작비용은 인쇄물 소유에 대한 비용이기 때문에 원본파일은 고객분들께 드리지 않습니다.